홈셰프 마음대로 파스타 : 의성 마늘 슬라이스 햄 청경채 버터 볶음 스파게티

의성 마늘 슬라이스 햄 청경채 버터 볶음 스파게티

부엌 3파장 조명 아래 촬영을 하여 입자가 많이 거칩니다. 감안하고 보아 주세요. ^^;;
홈셰프 롯데 의성 마늘 슬라이스햄 청경채
롯데 의성 슬라이스드 마늘 햄을 청경채와 함께 준비합니다. 청경채는 여유있게 준비합니다.
※모사이트 요리게시판에 레시피를 올렸더니, 어떤 친구가 “청경채는 쓴맛도 나고, 비린내도 나는 재료인디…”라고 댓글을 달더군요.
청경채의 향취를 어떻게 느끼는가는 개인의 호불호가 갈리는 문제인것 같습니다.
저는 전혀 거북함을 느끼지 않고, 유일(?)한 섬유질 섭취에 맛과 양, 기타 등등 청경채를 최고로 꼽습니다. ^^;;
청경채 롯데 의성 마늘햄 버터 볶음 스파게티




햄을 1cm 정도 폭으로 길게 자르고, 청경채도 가로로 한입 사이즈로 썰었습니다.

의성 마늘햄 청경채 토마토 케첩 버터 볶음 홈셰프 스파게티
버터를 미리 녺여놓고 후추를 충분히 뿌린후, 청경채와 마늘햄을 동시에 넣고 볶습니다.
보통은 채소류를 마지막에 볶지만, 햄에 청경채의 쓴맛이 살짝 배어들도록 같이 볶았습니다.

의성 마늘햄 청경채 토마토 케첩 버터 볶음 홈셰프 스파게티

양파와 마늘향이 빠진 새콤달콤한 맛을 내기위해,  항상 쓰는 프레스코 파스타 소스 대신 토마토케첩을 사용했습니다.
잘 보이실지 모르겠습니다만, 버터는 재료가 거의 잠길정도로 넉넉하게 사용했습니다.

버터 마늘햄 청경채 토마토케첩 볶음 스파게티 홈셰프




삶아둔 스파게티 파스타를 넣고 센불에 빠른 속도로 소스와 섞어 줍니다.
스파게티에 케첩이 충분히 묻어 나면 완성!!!

홈셰프 의성 마늘햄 청경채 버터 토마토 케첩 볶음 스파게티

마무리는! 파마산 치즈를 충분히 뿌려줍니다. ㅎㅎ
다른 스파게티도 그렇지만, 제가 만드는 파스타는 뜨거울때 먹을수록 맛있습니다!

롯데 의성 마늘햄 청경채 스파게티 홈셰프

이상! 의성 마늘햄 청경채 토마토케첩 버터볶음 스파게티 였습니다. (이름이 너무 길군요…좋은 이름 없을까나? ㅎㅎ)